• 평가단 모집
  • 프로그램안내
  • 공지사항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을 경험하고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실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
BMW 및 MINI 공식 딜러를 통한 신차 구매 고객 BMW 고객 :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미만 주행 거리 7만 km 내 MINI 고객 :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미만 주행 거리 4만 km 내 보증 및 BSI/MIS 수리 경험 고객
모집인원
200명
모집기간
2016년 9월 9일까지 (지원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선발방법 및 절차
최종선발 발표
2016년 9월 23일 (금) 홈페이지를 통한 발표 및 개별 통보
활동 내용
BMW 및 MINI 서비스센터 모니터링 2회
평가단 혜택
활동 내용별로 소정의 BMW/MINI 라이프스타일 상품 제공
평가단 운영 및 관리
본 BMW Group 고갹 서비스 고객 평가단 프로그램은 국내 최대 조사 전문 기관인 TNS Korea가 전담하여 운영될 예정입니다.
						평가단 운영 및 모니터링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TNS Korea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ntact@bmw-monitoring.co.kr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지원하기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고객 평가단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평가단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ntact@bmw-monitoring.co.kr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최종 선발자 발표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신청해 주신 고객 분들 가운데 최종적으로 200분의 고객 평가단을 선발하였습니다. 최종 선발자 명단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최종 선발자 발표 일정 연기 안내

먼저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평가단 지원자 급증으로 인해 검토 시간이 길어져 3월 14일로 예정되었던 평가단 최종 선발자 발표 일정이 3월 7일 (월요일)로 연기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공지되었던 공식 발표 일정보다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BMW Korea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