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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은 평가에 앞서 전체 프로그램 개요 및 활동 내용 전반에 관한 사전 설명(개별 고객 직접 방문)을 시작으로 총 2회의 서비스 모니터링과 1회의 고객 Experience Day에 참석하시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일정

  • 프로그램 및 활동 안내 본 프로그램 운영을 전담하고 있는 TNS Korea 담당자가 평가단으로 최종 선발되신 고객 분들을 직접 찾아 뵙고 전체 프로그램 개요 및 활동 내용 전반에 대해 설명 해 드립니다. 방문시기 : 2016년 9월~10월 중 진행(방문 전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방문 날짜 및 시간을 협의 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 센터 모니터링 (2회)
    방문시기 (회차별 1회 방문)
    -1차 : 2016년 10월 ~ 2017년 3월
    -2차 : 2017년 4월 ~ 2017년 9월

    STEP 1.
    방문 예약 : 서비스센터 차량 입고를 결정 하신 후, 지정된 주 방문 서비스센터로 방문 예약 전화를 해 주십시오.

    STEP 2.
    방문 예약 파트 평가 : 방문 예약 완료 후 온라인 모니터링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방문 예약 파트를 평가 해 주십시오. (정확한 평가를 위해 방문 예약 전화를 완료한 당일에 평가를 진행 해 주십시오.)

    STEP 3.
    서비스 센터 방문 : 예정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서비스를 모니터링 해 주십시오.

    STEP 4.
    서비스 센터 방문 평가 :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온라인 모니터링 사이트를 방문하여 서비스 센터 방문 파트를 평가 해 주십시오. (정확한 평가를 위해 방문 하신 당일에 평가를 진행 해 주십시오.)
  • Experience Day 참여
    일정 : 2017년 10월 (예정)
    평가단 고객 분들을 BMW Group Driving Center 로 초대하여 BMW와 MINI 브랜드 체험 및 테스트 드라이브를 제공하고 서비스 퀄리티와 경쟁력을 소개하는 행사를 가질 예정입니다. 일부 평가단 고객분들께서는 고객 좌담회에 초대되어 BMW Group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갖습니다.
  • 평가단 활동 종료
    일정 : 2017년 12월 (예정)
    향후 BMW Group Korea의 서비스 품질 개선 방향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지난 1년간의 평가단 활동을 되돌아 볼 수 있는 백서 전달을 통해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활동을 마무리 짓습니다.
  1. 평가단 발대식

    일정 : 2012년 10월 23일 (화) (예정)

    평가단으로 최종 선발되신 고객 분들은 발대식에 참석하시어 프로그램 개요 및 활동 내용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됩니다.

  2. 서비스센터 모니터링(2회)
    방문시기 (회차별 1회 방문)
    • -1차 : 2012년 10월 ~ 2013년 2월
    • -2차 : 2013년 3월 ~ 2013년 6월
    1. STEP1. 서비스센터 차량 입고를 결정하신 후, 센터로 방문 예약 전화를 하시기 전에 본 모니터링 프로그램의 운영 전담 기관인 TNS Korea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전용 콜센터 (080-898-4269)으로 먼저 연락을 주십시오.
    2. STEP2.Hotline으로 고객님의 전화가 접수된 이후에는, TNS Korea 담당 직원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담당자에게 편하신 날짜, 시간을 말씀해 주시면, 직접 고객님을 방문 드리고 서비스센터 방문 시 중점적으로 모니터링 하실 항목과 유의사항 등을 설명 드릴 것입니다.
    3. STEP3.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사전에 설명 받으신 평가 항목을 염두에 두시면서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해 모니터링 해주십시오.
    4. STEP4.차량 출고 당일 서비스센터에 대한 모니터링을 마치시면 TNS Korea 담당 직원이 사전에 알려 주신 시간에 고객님을 직접 방문 드리고 서비스 과정 전반에 대한 평가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3. 소비자좌담회참여(1회)

    일정 : 2013년 6월 (예정)

    일부 평가단 고객 분들께서는 모니터링 프로그램 종료 후, 소비자 좌담회에 초대되어 BMW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갖습니다.

  4. 평가단 해단식

    일정 : 2013년 7월 (예정)

    향후 BMW Korea의 서비스 품질 개선 방향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지난 9개월간의 평가단 활동을 되돌아 보는 자리를 통해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활동을 마무리 짓습니다.

모니터링 프로그램 참여시 유의사항

모니터링 평가를 시작하시기 전에, 꼭 평가 항목을 숙지해주세요!

- 사전에 평가 항목을 숙지하지 않으시면, 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중에는 평소와 같이 자연스럽게 행동해주세요!

- 방문하시는 서비스센터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이라는 점이 서비스센터 측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모니터링 프로그램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신 고객님은 전용 콜센터로 연락 해주십시오!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운영은 조사 전문 기관인 TNS Korea 가 전담합니다. TNS Korea가 운영하는 전용 콜센터로 문의 사항에 대해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전용 콜센터 이용 방법

BMW Group 고객 서비스 평가단 전용 콜센터 : 080-898-4269 (수신자 부담)

운영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공휴일 제외)